BiTo의 IT 다이어리

SONY MDR-XB55AP 본문

Reviews

SONY MDR-XB55AP

BiT_Director 2018. 5. 11. 22:26

안녕하세요!! 대학생 새내기로 돌아온 BiTo입니다^^

제가 학교를 쫌 멀리다녀서 지루한 지하철을 보내려면 이어폰은 필수인데요!!... 노트8에 동봉되있던 AKG이어폰을 잃어버렸습니다... 결국엔 이어폰을 사야겠다 하다가 그냥디자인이 제 마음에 드는놈으로 하나골라 구매해버렸습니다!!(할인하길래 샀다는얘기는 알리지말도록!!...)

그렇게 약간은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된 이어폰은 SONY의 MDR-XB55 라는 이어폰입니다!! 인터넷의 다른 포스트를 보니 모델명의 XB대로(Extra Bass) 베이스가 훌륭한데도불구하고 고음마저 깨끗하다는 평이 많이있드라구요^^ 아마추어의 청음평은 조금 뒤에 설명드리고 박스부터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저음을 강조하는 모델답게 패키징에 Extra Bass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블랙(그레이 느낌이 조금 더 강합니다) 이고 렙드 블루 카키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징은 품질보증서?, 이어폰 본체, 파우치, 여분의 이어팁 이 동봉되어있습니다.


여분의 이어팁은 서로 다른 크기의 세쌍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EQ를 건드는 편이 아니지만 처음들었을때는 조금 많이 이질감이 느껴져서 약간의 튜닝이 들어갔습니다.


저의 아마추어적인 매우 간단한 청음평으로는(주파수응답 그래프가 없으니...) 

베이스가 강한것도 맞고 고음도 깨끗한건맞지만 기존에 플랫에 가까운 이어폰을 사용하고있었다면 강함저음에 이질감을 느낄 수도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매우간단;;) 이상 소니 XB55이어폰 언박싱이었습니다^^

Comments